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비즈니스 현장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시합니다. 사회생활이 처음인 신입사원에게 회사 생활에 대한 매너, 대화법 등 더 나은 비즈니스 역량을 고민하는 고객사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시합니다.

- 직장생활이 처음인 신입사원
- 더 나은 비즈니스 업무역량을 갖추고 싶은 경력사원
- 비즈니스 역량 향상을 고민하는 고객사

- 사전 미팅을 통한 고객의 이슈 및 니즈 파악
- 맞춤화된 프로그램 개발 및 반영
- 사후 보고서 제출 (교육 결과물에 대한 피드백 필요시)

- 보고서 작성법
- 업무보고의 기술
- 비즈니스 대화법
- 비즈니스 매너 (비즈니스 복장 용모, 명함 수수 등)
- 업무 메뉴얼 제작